작성일 : 10-11-03 17:00
각종시험 및 수능점수30점 올리기 비법!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4,375  

각종시험 및 수능점수 30점 올리기 비법!

논리적이고 과학적인 미래 예측 사주명리학활용 풍속도

명리학 학문정립 견인차 겸재명리학연구원 오성민 원장 화제

 

 

인생의 전환점이 될 만한 큰일을 앞둔 이들은 한 번쯤 생각한다. ‘과연 이번 일의 결과가 어떨까?, ‘그 이후에 나는 어떻게 살게 될까?. 인생에서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불안감도 커지기 마련이어서 때때로 우리는 인생의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한 방법으로 점집이나 철학원을 찾기도 한다.

 

최근에는 대자연의 반복되는 패턴 등의 일정한 법칙에 근거해 논리적인 과정으로 미래를 예측하는 사주명리학이 설득력을 얻으면서 이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사주명리학을 독창적으로 재해석해 학문적으로 정립하는 움직임 또한 활발해 지고 있다. 부산지역에서 과학적이고 분석적인 해법을 제시하는 명리학연구자로 잘 알려진 겸재명리학연구원(www.kyeomjae.com)의 오성민 원장은 “사주명리학의 본질은 어떤 문제에 대해 직관이나 영적능력에 의존하는 점학(占學)과 달리 개인의 타고난 명과 분을 밝혀 미래를 예측하는 것”이라면서 “개인 삶의 큰 흐름과 운의 진퇴에 따라 상황에 맞는 대처법과 선택법을 제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부산에서 사주 잘 보는 집, 작명 잘하는 집으로 입소문이 나 있는 겸재명리학연구원은 사업가나 자영업자들이 큰 일을 준비하기 전에 반드시 들러 조언을 구하는 곳으로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다.

 

특히 근래에는 수능시험을 코앞에 둔 학부모들이 자녀들의 수험운 등을 예측하기 위해 이 곳을 찾는 발걸음을 바삐 하고 있다.

초자연적인 힘을 빌려 자녀의 수험운을 막연히 점치기보다 과학적이고, 논리적인 유추를 통해 미리 대처하고자 하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오성민 원장은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들에게 자기에게 맞는 색상과 방위를 찾아 활용하면 시험점수를 30점 정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시험 당일 날 수험생의 생년 띠를 기준으로 돼지 토끼 양 띠에 해당하면 흰색 옷을 범 말 개띠라면 검은색을  뱀 닭 소띠라면 청색 원숭이 쥐 용띠라면 붉은색상의 옷이 행운의 색상으로  시험당일의 운세를 좋게 한다  또한

수험생의 책상배치를 조정해야 한다 시선이 천살 방위로 향하게 앉으면 성적이 올라간다 돼지 토끼 양이면 술 戌 범 말 개띠는 축 丑 뱀 닭 소띠는 진 辰 원숭이 쥐 용띠는 미 未가 천살이다 시계의 12시를 정북에 맞추었을 때 술은 10시 축은 2시 진은 5시 미는 7시 방향이다 

 

오 원장은 여전히 조금 남아 있는 역술이나 사주명리에 대한 비과학성 지적에 대해 “운이란 변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지만 변하는 이치도 이미 궤도에 있는 흐름”이라면서 “학문인가 아닌가는 과학적인 예측과 적중률로 판가름하는 것이 맞다”고 강조했다.

 

오 원장은 지난 20여 년간 한학과 주역, 사주명리학을 연구해 왔으며, 사주명리학의 3대 텍스트인 자평진전, 적천수, 난강망 등의 독창적인 재해석 작업을 벌이며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겸재명리학연구원은 직접방문·전화·온라인상담이 모두 가능하다.
 
시사 月間 정경뉴스-  2010-11-04